-
혹익돈까스 왕송호수점에서 간만에 동료와 저녁타임review 2022. 7. 20. 08:35반응형
반갑습니다.공장근로자 디지털크리에이터 링고제이입니다. 며칠동안 딱딱한 현장 포스팅만 쓰다가 먹는거올려봅니다.
우연히 퇴근시간이맞아 제가 픽업하여 왕송호수 홍익돈까스에 들렀죠.셀카 진짜못찍어요. 죄송해요.여기는 고기먹고 후식으로 건너편 편의점에서 아이스림 사먹은 곳이네요. 사진순서가 좀 안맞는데 양해바랍니다.
가게내부로들어와서 이렇게주문을 합니다. 평일(화요일) 저녁인데 손님이 꽤 많습니다.
제가 포스팅을 몇번 해서 그런가봐요.티스토리블로그의 사진올리는 팁을찾아보니 구글이는 사진용량 작은것을 좋아한다고합니다.
팁을 날려드릴게요. 겔럭시 사용자분들 따라하세요
1.앨범을 연다.
2. 대상 사진을 선택한다.
3. 사진편집 툴 , 연필모양을 터치한다.
잘안보이실수 있을거고 같은 안드로이드 폰이라도 삼성폰이 아니면 약간 다를수 있으니 참고 하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4.편집모드에서 점3개터치
5. 크기변경에서 사이즈선택
이렇게올리시면 됩니다. 저는 음식만 나온 사진은 볼것도 없이 20%로 줄여버렸습니다. 구글이 좋아한다니까요^^
이제 본론으로 돌아와서 매뉴좀 보겠습니다.이건 동료가시킨 돈까스정식 이에요.
고기,밥,샐러드,우동이 셋트로 나옵니다.이전제가 시킨 안심 정식입니다.
고기,샐러드,밥,우동과 김치가 셋트로 나옵니다.일반돈까스보다 부드럽고 먹기가 참 좋습니다. 튀김가루의 바삭함도 살아있네요.
밥도 한공기나 나오네요. 너무배불러서 밥은 조금 남겼습니다. 지금보니 많이 아쉽네요.
고기의 단면을 한번 찍어보았어요. 알맞게 잘익은 듯하네요. 어제저녁도 이렇게 퇴근하며 , 퇴근 코스에 포진된 홍익돈까스에서 배부르게 해결하였어요.
고기 참 맛있네요. 봐주셔서 감사합니다.
코로나가 다시 확산되고있는데 건강들 잘 지키시기 바랍니다.'review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옵티머스뷰2 , 엘지의 역작 핸드폰 동네 학생한테 줬어요. (6) 2022.07.26 출국, 간만의 영화소개 (4) 2022.07.24 쁘띠삐에르 . 그 안락한 찻집 (9) 2022.07.13 수원영어모임 장소는 매탄동카페베네 (16) 2022.07.10 하이퍼인플레이션.고유가시대에 하이브리드차 토요타프리우스c 로 출퇴근 하는 풍경 (4) 2022.07.07